서점 업체 리스트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서점 관련 업체
여수어린이서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서점 관련 업체
나라서적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서점 관련 업체
사색의 온도

분류: 쇼핑,유통>서점
지번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안산동 729-9 1층, 사색의 온도
도로명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장성3길 34 1층, 사색의 온도
학원 업체 리스트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원 관련 업체
핑거 피아노

분류: 음악교육>피아노
지번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424 프레지던트상가 2층
도로명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7길 36-1 프레지던트상가 2층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원 관련 업체
미르태권도장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원 관련 업체
산티아고국제바리스타학원

분류: 직업,기술교육>바리스타
지번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1196-2 2층()
도로명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1길 8-2 2층(소호동)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원 관련 업체
수시아미술학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원 관련 업체
문단열의아이스펀지잉글리쉬 여수여천캠퍼스

학교 업체 리스트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교 관련 업체
안심초등학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교 관련 업체
소호초등학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교 관련 업체
소호초등학교병설유치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학교 관련 업체
안심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독서실 업체 리스트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독서실 관련 업체
바짝독서실 여수소호센터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독서실 관련 업체
더베스트스터디카페 여수본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독서실 관련 업체
작심스터디카페 여수소호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독서실 관련 업체
샛별독서실

분류: 교육,학문>독서실
지번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신기동 137 다온마트 옆 입구 2층 샛별독서실
도로명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선소로 68 다온마트 옆 입구 2층 샛별독서실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독서실 관련 업체
스터디엔카페 독서실 여수선원센터

스터디카페 업체 리스트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스터디카페 관련 업체
초심스터디카페 여수죽림점

분류: 서비스,산업>장소대여
지번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죽림리 1229-5 2층 초심스터디카페 여수죽림점
도로명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죽림로 3 2층 초심스터디카페 여수죽림점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지역 스터디카페 관련 업체
스타24스터디카페

질문과 답변
Q. 여수 소호동 서점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2025-07-23
A. 여수 소호동 서점은 방문객 여러분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엽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갑작스러운 운영 시간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서점의 공식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전화로 문의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희 서점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서점에 방문할 경우 주차는 어디에 할 수 있나요?
2025-07-23
A. 여수 소호동 서점은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건물 뒤편에 자체 주차 공간을 소규모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만차일 경우에는 인근 소호동 주민센터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소호동 주민센터' 또는 '서호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서점까지 도보로 약 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서점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A. 여수 소호동 서점에서는 문학, 인문학, 사회과학, 예술,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등 다양한 분야의 엄선된 도서와 함께 지역 작가들의 독립 출판물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 특색을 살린 여수 관련 서적 코너도 운영 중입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작가 초청 강연, 독서 모임, 어린이를 위한 독서 교실 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참여 및 상세 일정은 서점 공식 웹사이트 또는 현장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